- 나만의 주거형태를 만들 수 있는 원 스톱 시스템 횡성레이크빌 전원주택단지
- 대지 먼저 분양후 건축은 고객의 취향을 고려한 맞춤형으로 3개월 전후로 완공가능
- 배산임수의 명당 조건을 갖추고 있는 명품 전원주택단지

[사진 제공 = 횡성레이크빌] 
[사진 제공 = 횡성레이크빌]

 최근 코로나19 사태가 길어지면서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는 전원생활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자연, 생활 편의, 교통 모두 다 가진 고 품격 청정 전원주택단지로 강원도 횡성의 인기가 모아진다.

 건강과 휴식, 낭만적인 삶의 꿈이 현실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중소형 전원주택이 있다. 소형 가족들이 보편화되고 라이프스타일도 개성이 강해지면서 나만의 주거형태를 만들 수 있는 원 스톱 시스템의 횡성레이크빌 전원주택단지가 분양한다.

 자연 친화적 단지 개발과 목가적인 전원생활 도심에서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는 것이 목적이다.

 분양 방식은 대지를 먼저 분양하고 건축은 고객의 취향을 고려하여 맞춤형으로 3개월 전후로 완공이 가능하다. 총 70세대, 6만 5,000㎡ 규모의 강원도에서 손꼽히는 대 단지 타운하우스로 강남구 신사동을 기점으로 118km 떨어져 있어서 서울에서 1시간에서 1시간 20분 이내에 도착이 가능해졌다. 서울 강릉 간 KTX 운행으로 서울 청량리역에서 횡성역까지 53분여 도착하며, 횡성역사에서 13분 소요되어 총 1시간 10분 이내 왕래가 가능하다.

 예로부터 배산임수(背山臨水)는 명당 중의 명당으로 꼽혔다. 그곳에 터를 잡으면 가내가 두루 평안하고 조상의 묘 자리를 쓰면 대대손손 번성한다고 했을 정도이다. 횡성레이크빌은 이러한 명당의 조건을 갖추고 있는 명품 전원주택단지로 손 꼽히고 있다.

 어답산이 단지를 감싸고 있고 앞에는 횡성호수가 흘러 단지 어느 곳 에서든 멋진 풍광이 한눈에 들어온다. 주변 자연경관을 그대로 간직한 채 여유로운 전원생활을 즐길 수 있는 최상의 조건을 갖추고 있어 휴양형 전원주택으로 손색이 없다

 특히 전원주택단지 인근에는 온천, 생태학교, 허브 농원 등의 체험 관광지와 치악산, 어답산, 잣나무산림욕장, 병지방계곡, 신대계곡 등의 천연 관광지가 위치해 있어 주말주택 이용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횡성레이크빌 관계자는 “자연과 하나 되는 건강한 노후를 위해 거주자들을 위한 서비스와 안전을 보장하는데 역점을 두고 있다”며 “주위에 관광 명소와 골프장, 스키장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여가생활을 즐기기에도 적격”이라고 전했다.

 

[소셜밸류= 허상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