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 Home
  • 커뮤니티
  • 언론보도

전원주택으로 코로나 탈출! 도심과 가까운 ‘횡성레이크빌’ 분양

레이크빌

2021-01-16
  • 811 reads
  • / 언론보도


 


강원도 횡성 전원주택단지 ‘횡성레이크빌‘은 어답산과 횡성호수가 어우러진 천혜의 절경을 자랑하는 배산임수형 타운하우스로 강남을 기점으로 단지까지 118km 떨어져 있어서 서울에서 1시간 10분에서 1시간 20여분 이내에 도착이 가능하다.

주말 주택과 거주용 전원생활을 모두 즐길 수 있어 노후를 준비하는 가족과 젊은 아이를 키우는 가족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답답한 일상이 지속되면서 코로나19로 인해 라이프 스타일에도 큰 변화가 찾아오고 있다. 비대면 생활화가 되고 인구밀도는 낮으면서도 생활인프라가 잘 갖추어진 전원주택을 선호하고 있기 때문이다.

횡성레이크빌 전원주택의 가장 큰 장점으로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의 활용도는 입주민들의 삶을 윤택하고 품격있게 만들어 준다. 단지 내에 산책로를 비롯하여 횡성호수 둘레길 까지 연결되어 트레킹부터 어답산, 태기산의 등산까지 가능한 코스들이 있다.

잔디운동장과 개인 텃밭을 비롯하여 공용텃밭까지 준비되어 있으며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으로 요가, 헬스, 골프 등 여가생활을 단지내에서 편히 즐길 수 있다. 이미 50여 세대가 분양되어 입주가 시작되었고, 이미 입주한 고객들을 위한 관리·운영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어 안전한 전원생활의 시작이 가능하다.

기반시설로 상하수도, 도로포장, 석축, 단지조경, 전기통신시설 등 완비되어 있다. 토지 개별 등기 이전에서부터 건축설계, 건축시공, 건축준공까지 모든 사항을 고객의 개인 취향에 맞추는 맞춤컨설팅이 되어 책임 관리까지 진행된다.

15년간 횡성호수 앞에 위치한 전원주택단지를 관리하고 운영하는 김성광 대표는 “횡성레이크빌은 자연과 하나되는 건강한 노후를 위해 거주자들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와 안전을 보장하고 있다” 며, “주말주택 이용자들을 위해서도 다양한 부대 시설을 늘려 신개념 타운하우스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전원주택에서의 생활이 주는 메리트는 바로 힐링과 함께 웰빙 생활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호수를 바라보는 자연의 풍광으로 여유로운 전원생활을 즐기고 넓은마당에서 우리가족만의 바베큐파티를 즐기는 소중한 시간은 현재 우리에게 가장 필요한 모습일 것이다.

횡성레이크빌 전원주택 분양 문의와 주말주택 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상담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승훈 기자 leaders2400@daum.net

출처 : 일간리더스경제신문(http://www.leaders.kr)

Share:

(주)횡성레이크빌

업체명 : (주)횡성레이크빌
대표자 : 김성광
사업자번호 : 211-87-48473
주소 : 강원도 횡성군 갑천면 중금리 8-3

BANK 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