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 Home
- 커뮤니티
- 언론보도
일과 생활, 문화가 공존하는 전원주택 세컨하우스 ‘횡성레이크빌’ 분양
레이크빌
2021-10-01- 176552 reads
- / 언론보도
코로나 펜데믹이 지속되면서 우리의 라이프스타일이 달라지고 있다.
이른바 ‘ 집콕족 ‘ 비말감염 등으로 이뤄지는 코로나19의 특성상 다른 사람들과의 접촉을 피하기 위해 집안에서만 머무르려는 사람들이 늘면서 생겨난 신조어다. 말 그대로 집 안에 콕 박혀 머무른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네이버 백과사전) 직장인 들의 경우도 재택근무가 활성화 되면서 과거와 달리 확실히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집에 대한 개념과 인식도 바뀌고 있다.
일과 생활, 여가까지 집에서 할 수 있는 가장 행복한 삶을 찾고자 세컨하우스, 전원주택을 찾는 이들이 더욱 늘어나고 있는 요즘이다. 도심에서 각박하게 살아온 지난날에 대해 몸과 마음을 치유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재택근무나 탄력적으로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이 많이 찾고 있다.
교통이 편리하면서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는 전원주택 ‘ 횡성레이크빌 ‘ 은 강남을 기준으로 1시간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서울 – 강릉간 KTX 가 운행되고 있어 청량리 역에서 횡성역까지는 53분 정도가 걸린다. 생활 편의 시설도 10분 전후로 소요되는 거리에 가까이 위치해 있다.
종합병원은 물론 단지에서 5분거리에 은행, 대형마크, 교육 문화시설, 갑천초등학교, 중/고등학교 가 있어 아이들과 함께하는 전원생활이나 세컨하우스, 주말주택으로 지내기에도 가능하다.
지금 같은 시기에 주변 10분 거리에 여가 웰빙 생활이 풍요롭다는 것은 삶의 품질을 높여줄 수 있다. 횡성호수 둘레길, 병지방 계곡, 청우CC, 오크밸리CC, 웰리힐리파크, 체험학습장, 자작나무숲 미술관 등 다양한 여가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다.
수도권 인근 에서 가장 청정지역으로 손꼽히며 천혜의 절경을 자랑하는 강원도 횡성군 횡성호수를 매일 조망하는 호수 조망 권을 갖고 있다. 또한 좌측으로는 국사 봉이 둘러싸여 있고 우측으로는 명산인 어답산이 웅장하게 펼쳐 보이고 정면으로는 시원하게 앞이 탁 트인 횡성 호수가 보이는 형상으로 좌우가 명산으로 둘러싸인 전원주택지 이다.
서울 등 수도권의 부동산이 급등하면서 전원주택시장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어 현재 큰 폭의 상승상승세가 없는 지금이 절호의 찬스로 보여진다.
횡성레이크빌은 대지를 먼저 분양하고 건축은 고객의 취향을 고려해 맞춤형 전원주택으로 지어진다. 전원주택 분양 문의와 주말주택 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상담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전민일보(http://www.jeonmin.co.kr)
Share:
(주)횡성레이크빌
대표자 : 김성광
사업자번호 : 211-87-48473
주소 : 강원도 횡성군 갑천면 중금리 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