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 Home
  • 커뮤니티
  • 언론보도

관심 쏠리는 전원주택…자연과 어우러진 명품 거주공간 횡성레이크빌 분양-한국 목재신문

레이크빌

2022-01-22
  • 247 reads
  • / 언론보도

[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이제 ‘ 언택트(Untact)’ 트렌드가 단순 소비를 넘어 부동산 시장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서울의 아파트 실거래가 19개월 만에 하락하는 반면 전원주택을 찾는 도시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코로나19가 만2년이 돼가는 시점에서 자연 친화적인 삶과 삶에 힐링 공간을 찾고자 전원주택을 원하고 있다.

전원주택단지를 선택할 때 꼭 확인해 봐야 사항이 있다. 배산임수의 지형에 자연경관이 수려한 땅이라면 누구나 탐을 낼만한 땅이지만 모든 땅이 각기 한두 가지 문제는 안고 있다고 봐야 한다. 땅이 지닌 문제를 내가 해결할 수 있는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얼마의 비용이 들것인가, 문제 해결 후 대지의 가치를 기대할 수 있는지 말이다. 그래서 더 안정적이고 관리가 되고 있는 대 단지 전원주택단지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이다.

15년 간 횡성호수 앞에 대 단지로 자리잡고 있는 횡성레이크빌 전원주택단지가 분양한다. 강원도 횡성군에 위치한 타운하우스 형태로 서울에서 1시간대 접근이 가능하고 KTX 이용시 53분, 자가용으로는 1시간대로 수도권 시민들의 관심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미 58세대가 분양되어 12세대가 입주하여 전원생활을 즐기고 있으며, 단지 입구에 관리사무실이 건축되어 입주세대의 안전과 보안이 철저히 이뤄지고 있다.

필지당 크기는 660㎡(200평) - 1650㎡(500평), 상수도, 하수도, 도로포장, 석축(경사면 축대), 단지 조경, 전기,통신시설 등이 완비되어 즉시 건축이 가능하다. 토지(대지) 개별 등기이전에서 부터 건축 설계, 건축 시공, 건축 준공까지 개인별로 맞춤형 건축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사후 관리까지 해주어 만족도를 높였다.

입주민의 삶을 윤택하고 품격있게 만들어 주는 단지 내 산책로를 비롯하여 횡성호수 둘레길 까지 연결되어 트레킹부터 등산 (어답산, 태기산) 까지 가능한 코스들이 있다.

아이들이 뛰노는 잔디운동장과 개인텃밭, 공용텃밭이 준비되어 있으며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으로 요가, 헬스, 골프 등 여가생활을 편히 즐길 수 있다.

횡성레이크빌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설계부터 시공까지, 개인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전원주택단지로 젊은 감각과 체계적인 기술력으로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취향에 맞는 맞춤형 전원주택단지로 최상의 서비스를 선사할 것“ 이라고 강조했다.

전원주택 분양 문의와 주말주택 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상담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홍지 기자   yhj6791@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한국목재신문(http://www.woodkorea.co.kr)


Share:

(주)횡성레이크빌

업체명 : (주)횡성레이크빌
대표자 : 김성광
사업자번호 : 211-87-48473
주소 : 강원도 횡성군 갑천면 중금리 8-3

BANK INFO